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지난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5 S/S 서울 패션 위크 ‘J KOO’ 컬렉션에서 틴티드한 립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하는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라네즈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2015 S/S 서울 패션 위크의 J KOO 컬렉션에서 런웨이 모델들의 입술을 밝히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었다. 이번 시즌 ‘J KOO’는 1920-30년대 테니스룩에서 영감을 받아 소재나 디테일에서 보여지는 특징을 재구성하여 런웨이를 선보였고, 라네즈는 동시대 메이크업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이 선보인 이번 메이크업은 밝고 매끈한 피부 톤에 복숭아 빛 치크 메이크업과 틴티드한 오렌지 빛 레드 립을 더하고, 빗은 듯 결을 살린 눈썹과 풍성한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눈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세계인들이 주목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인 K-뷰티를 집약적으로 잘 보여주는 메이크업 룩이기도 하다.
이번 ‘J KOO’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한 한창봉 라네즈 메이크업 아트 디렉터는 “전체적으로 ‘J KOO’의 테니스룩 컨셉을 잘 살리면서도, 봄 시즌 컬렉션인 만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기 위해 신경 썼다”고 전하며, “패션쇼 런웨이 메이크업이지만, 내추럴하게 표현되고 따라하기도 쉬워 일반인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전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와 J KOO의 이번 만남은 뷰티와 패션의 완벽한 조화라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트렌드 창출에 기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