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소멸’
식품전문기업 SPC의 ‘해피포인트’가 30일 소멸함에 따라 적립금을 확인하려는 회원들이 몰리며 해당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해피포인트’는 약관으로 적립된 포인트의 사용기간을 ‘적립일로부터 차차년도 6월 30일까지’로 정하고 있다.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6월 30일 회사 영업 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됐다. 이에 따라 지난 2013년 12월 31일까지 적립한 회원의 적립금이 이날 자동 소멸되는 것.
현재 ‘해피포인트’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이 회원들의 접속 폭주로 마비된 상태다.
’해피포인트’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꾸찌, 사누끼보레, 빚은, 리나티, 타마스, 잠바주스, 라그릴리아, 스트리트 등 SPC 계열에서 사용가능하다.
한편 해피포인트 측은 지난달 30일 소멸 예정이었던 해피포인트의 소멸기간을 7월 15일까지 연장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긴급 공지했다.
해피포인트 소멸, 해피포인트 소멸, 해피포인트 소멸, 해피포인트 소멸, 해피포인트 소멸, 해피포인트 소멸
사진 = 서울신문DB (해피포인트 소멸)
뉴스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