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안티? 이말년 웹툰 버전 ‘유준상 신하균 조윤희’ 싱크로율 보니

‘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네이버 웹툰 작가 이말년이 그린 tvN ‘피리부는 사나이’ 유준상, 신하균, 조윤희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19일 tvN ‘피리부는 사나이’ 측은 대세 네이버 웹툰 작가 이말년과 함께 ‘피리부는 사나이’ 웹툰을 제작해 인터넷(http://me2.do/G69Ag7la)에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말년 작가의 신하균, 유준상, 조윤희의 그림은 묘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안 닮은 듯 닮은 주연 배우 3인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한편 tvN ‘피리부는 사나이’는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tvN ‘라이어 게임’의 연출 김홍선과 작가 류용재가 의기투합하며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작품으로, 갈등 해결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배우 신하균, 유준상, 조윤희, 전국환, 김종수, 박성근, 유승목, 조재윤, 이정은, 장성범, 오의식, 정해나, 최원홍, 이정은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7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

사진=tvN 제공(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연예팀 seoulen@seoul.co.kr

▶과감해진 김태희, 섹시 화보 대방출..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여기 90%와 해봤다” AV스타의 충격 인증샷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