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측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허지웅과 인플루언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화평론가 겸 작가 허지웅은 ‘버티는 삶에 관하여’, ‘나의 친애하는 적’ 등의 도서를 출간함 뿐만 아니라 jtbc ‘마녀사냥’, 온스타일 ‘런드리 데이’,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서도 센스 있는 말솜씨와 지적인 매력으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tvN ‘대학토론배틀7’의 MC까지 맡았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허지웅은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재 다능한 인물로 향후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허지웅의 새로운 도약에 도움을 주겠다”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김재영, 김진경 등 국내외 톱모델 및 배우를 양성해 런웨이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약하는 모델들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음악감독 모그와 계약을 체결하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영향력 있는 개인을 뜻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는 연예인, 셀러브리티, SNS 스타 등을 포괄하는 단어다.
허지웅이 에스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