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진이 최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스포츠 아나운서 구새봄의 출연 분량에 대해 언급하면서 구새봄의 음주운전 사건이 다시 주목받았다.

구새봄은 지난 7일 오후 8시47분경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뒤 운전하다가 경기도 양주시 송추 지하차도 입구에서 음주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구새봄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52%로 측정됐다. 이는 면허 취소에 해당한다. 구새봄은 적발 당시 별다른 저항 없이 음주 사실을 인정했다.

구새봄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가 출연했던 방송이 눈길을 끈다. 구새봄은 지난해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미국 명문대인 에모리 대학을 졸업한 구새봄은 방송 당시에도 지적인 매력과 화려한 미모로 주목받았다.

특히 MC들이 “학창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고 말하자, 구새봄은 “고교시절 5대 얼짱으로 통했다. 내가 동양적인 얼굴이라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더라”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한편 tvN ‘소사이어티 게임2’의 정종연 PD는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발표회에서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구새봄의 출연 분량을 통 편집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