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헤이지니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13일 헤이지니(본명 강혜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헤이지니는 남편에 대해 “3년 동안 곁에서 늘 함께 해 준 남자친구”라고 설명했다. 헤이지니는 이어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예쁘게 잘 살게요”라고 덧붙였다.
헤이지니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니가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헤이지니가 자신의 콘텐츠인 장난감 놀이를 이용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음은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글 전문.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 모두 사랑해요♥

사진=인스타그램, 유튜브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