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슈스케2’ 출신 박보람이 다이어트를 통해 확 달라진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2’(슈스케2)에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았던 박보람이 4년 만에 가수 홍대광의 신곡 뮤직비디오(뮤비)를 통해 얼굴을 비췄다.

박보람은 18일 공개된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의 뮤비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열연했다. 뮤비에서 박보람은 홍대광과 풋풋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특히 박보람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자 관계자 측은 “오디션 이후 박보람이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통해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해왔다. 박보람의 평소 모습에 메이크업과 의상만 입혀 촬영 한 것이다. 체중감량에 성공하면서 본인 스스로도 외적인 모습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현재도 체중감량에 대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데뷔를 앞두고 사전 바이럴을 하는 게 아니냐는 말이 있지만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콘셉트와 박보람의 이미지가 잘 맞아서 출연하게 된 것이지 데뷔를 앞두고 활동을 시작한 것이 아니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홍대광 뮤비 박보람, 슈스케2 박보람인지 몰랐다”, “슈스케2 박보람, 원래도 귀여웠지만 이렇게 예쁜 줄 몰랐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어떻게 한 거야”, “홍대광 뮤비 박보람 다이어트 하니 딴 사람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대광은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의 음원을 발표하고 데뷔 후 최초로 댄스 무대에 도전한다.

사진 =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비 캡처(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