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의 결혼식에 슈가 멤버 아유미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아유미는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최근 일본에서 입국했다.
26일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한 아유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Happy Wedding♥”이라는 글과 함께 황정음과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신부대기실에서 신부 황정음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아유미와 한예원(육혜승)의 모습이 담겨있다. 황정음의 우아한 드레스 자태와 슈가 출신 세 사람의 변함없는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슈가 출신인 박수진은 현재 해외 체류 중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황정음과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를 공개한 지 약 3달여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 앞서 황정음은 기자들과 만나 “너무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살테니 지켜봐 달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날 황정음의 결혼식에는 대선배인 이순재의 주례와 김제동의 사회가 더해져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다는 관계자의 설명. 또 소속사 동료 김준수가 뮤지컬 의 넘버를, 절친한 친구인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영화 OST를 불러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