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박신혜 김래원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닥터스’ 박신혜
닥터스 박신혜
닥터스 박신혜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닥터스’ 박신혜
배우 박신혜와 김래원이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배우 박신혜가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배우 박신혜가 1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닥터스’가 김래원 박신혜의 본격적 러브라인에 힘입어 연이은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TNMS에 따르면 7월 4일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5회 시청률이 16.1%(이하 전국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닥터스’는 지난 6월 20일 첫방송 시청률 11.4%로 시작해 2회 12.4%, 3회 12.8%, 4회 14.6%로 매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날 처음으로 15%대를 훌쩍 넘어섰다. 이러한 매회 시청률 상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하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 29회는 9.8%로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고,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마인드’ 5회는 4.1%로 동시간대 3위를 차지했다.

이날 ‘닥터스’는 홍지호(김래원)이 유혜정(박신혜)에게 고백을 했고 당황한 유혜정이 커피를 쏟으면서 확답을 못 주자 홍지호는 “다음에 다시 물어보면 무조건 예스”라고 말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닥터스’ 5회 시청자 층을 살펴보면 전국 기준으로 여자40대 18.8%, 여자50대 16.1%, 남자40대 11.9% 순으로 많이 시청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