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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신곡 ‘더보이즈’로 활동하는 소녀시대<br>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19일 전세계에 발표된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한국어 버전이 338만여 건, 영어 버전이 140만여 건으로 총 조회수 478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 보이즈’는 국내에서도 공개 당일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고 일본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또 ‘더 보이즈’를 타이틀 곡으로 한 국내 3집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소녀시대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1만5천석 규모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뉴욕’ 공연에 참여해 ‘더 보이즈’를 영어 버전으로 선보인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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