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가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한 장 올렸다.<br>홍수아 트위터 배우 홍수아가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한 장 올렸다.<br>홍수아 트위터](https://img.seoul.co.kr//img/upload/2013/03/24/SSI_20130324112111_V.jpg)
공개된 사진에서 홍수아는 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정면을 응시한 채 카메라를 보고 있다. 짙은 스모키 화장에 앞머리를 내리고 머리에 꽃으로 만든 화관을 쓰고 있다. 특히 그는 입술을 앞으로 쭉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지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거 보면 수술하지 않은 것 같은데” , “역시 화장에 따라 얼굴이 달라지는구나!”, “홍수아 눈화장 사진, 점점 예뻐진다”, “홍수아 원래 얼굴 남아 있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수아는 최근 KBS1 ‘대왕의 꿈’에서 짙은 눈화장을 해 성형의혹을 받았다. 하지만 홍수아의 소속사 측은 스케줄을 이유로 성형설에 대해 부인했다.
스포츠서울닷컴 강태랑 인턴기자 rrang@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