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인근에 위치한 카페에서 30명과 팬미팅을 진행해 화제다.

박민영이 참석한 팬미팅은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박민영과 함께하는 팬미팅, 트래블 다이어리(Travel Diary)’ 이벤트다.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박민영이 지난 7월, 캠페인 촬영차 방문한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의 유럽 여행기를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 혜택 및 정보를 다시 한번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 것.

박민영은 행사에 참석한 30명에게 공개된 ‘T멤버십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관련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 유럽 여행 소감과 더불어 행사 참석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우수 방명록을 선정해 유럽 여행 시 본인이 직접 구매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전체 참가 고객 대상 팬사인회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 날 박민영은 유럽 여행 동안에도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상큼 발랄한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니트와 블랙 스커트 패션으로 등장부터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후,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팬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한편, SK텔레콤의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는 기존 국내 제휴사 중심의 멤버십 할인 혜택을 해외까지 확장해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터랙티브 포스팅’ 소셜 마케팅 기법을 통해 페이스북 공간에서 해당 서비스의 가상 경험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캠페인 모델 박민영과 함께하는 듯한 경험을 전달하는 디지털 캠페인은 8월 7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약 17만 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