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미니 5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정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 이후 1년 만이다.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에는 인피니트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아울러 같은 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타이틀곡 ‘배드’(Bad)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은 다소 음산하지만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거울 앞에 선 인피니트 멤버들의 표정 연기는 시선을 집중시킨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상대가 나쁜 여자임을 알지만 여자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모든 것을 거는 남성의 고백을 담은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 속 EDM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인피니트의 ‘데스티니(Destiny)’와 ‘백(Back)’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배드(Bad)’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 전곡 역시 상위권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피니트의 미니 5집 ‘리얼리티’에는 타이틀곡 ‘배드’(Bad)를 포함 ‘베팅’(Betting), ‘문라이트’(Moonlight), ‘발걸음’,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엔딩을 부탁해’ 등 7곡이 담겼다.
사진·영상=인피니트(INFINITE) “배드(Bad)” 공식 뮤비 Official MV /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