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날 녹화에서 ‘해투3’는 ‘해투 사진관’이라는 틈새 코너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는 MC들이 선정한 주제에 맞는 사진을 게스트들이 자신의 휴대폰에서 직접 찾아 제시하는 것으로, 스타들의 휴대폰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는 깨알 재미를 선사할 코너.
이날 페이는 ‘다이어트 의지를 자극하는 사진’이라는 주제를 받고 자신의 황금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몸매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의 늘씬한 각선미와 한줌허리, 아찔한 S라인에 현장의 모든 사람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페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버전을 찍을 때 스태프가 찍어준 사진”이라고 소개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네티즌은 “우와 페이 몸매 후덜덜. 내 몸매 반성했음”, “해투 새로운 시도! 응원합니다”, “해투 사진관? 한번도 못 본 사진들 나오겠네! 기대된다”, “다른 게스트들은 어떤 사진 들고 나왔을지 궁금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