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MVP를 차지한 김동은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의 5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돼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KBS2TV 인기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동은봇’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동은은 지난해 열린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여자 파이널 MVP를 차지하며 건강과 매력을 동시에 거머쥐었다.
인기에 힘입어 김동은은 지난 7일 맥스큐 5월호 화보 촬영에서 카멜레온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김동은은 ‘올 마이티 힐러’ 라는 콘셉트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러로 분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 관심을 모았다.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김동은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진캐주얼 모델 여자 MVP에 이어 파이널 여자 MVP를 수상하며 맥스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김동은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보여준 캐릭터와는 달리 필라테스와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다진 완벽한 몸매와 무결점 라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머슬퀸’의 탄생을 알렸다.
김동은은 “작년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2관왕을 차지해 뜻깊은 한해를 보냈다”면서 “국내 최고의 헬스, 피트니스 남성잡지인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