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열린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 공연 모습이다. KBS 제공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열린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 공연 모습이다. KBS 제공
그룹 god(지오디)와 KBS의 합작 공연이 본 방송 전 유출됐다.

KBS는 13일 공식 입장을 내고 “현재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는 공연 녹화를 마치고 본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공연 중 촬영이 허가되지 않은 영상과 사진 유출이 확인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공연에 대한 KBS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행위로 예정된 방송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게 된다”면서 “허가받지 않은 자료의 유포 및 공유, 복제, 제작 행위 등은 법에 따른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경고했다.

지오디는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는 2만여 명의 관객이 모였고, 지오디는 앙코르곡을 포함해 총 21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해당 공연은 모든 촬영이 금지였으나, 이후 소셜미디어 채널 및 동영상 플랫폼 등에 당시 공연 사진과 영상이 유출돼 논란이 됐다.

한편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 공연은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KBS2에서 방영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