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조선 총잡이(KBS2 밤 10시) 윤강(이준기)과 수인(남상미)은 삶과 죽음을 함께한 뒤 서로에게 미묘한 감정을 갖기 시작한다. 때마침 일본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호경(한주완)으로 인해 윤강의 질투는 극에 달한다. 하지만 지난 일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밤 나들이를 청한 수인 덕분에 둘의 관계는 더욱 가까워진다. 그러던 중 윤강의 동생 연하(김현수)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불만제로 UP(MBC 오후 6시 20분) LH 아파트 입주민들은 자신의 집을 장만했다는 기쁨에 하루하루가 행복했다. 그런데 거대한 신발장이 아이들을 덮치는가 하면, 엘리베이터 천장을 뚫고 쇠사슬이 떨어지는 위험한 사건들이 시시때때로 발생하고 있다. 그렇게 위험천만한 상황이 곳곳에서 벌어지면서 입주자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었다. 프로그램은 LH 아파트 속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쳐본다.

■관상(캐치온 밤 11시) 관상가 내경은 얼굴을 보면서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능력을 지녔다. 어느 날 내경은 기생 연홍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향하고,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 하게 된다. 용한 관상쟁이로 한양 바닥에 소문이 돌던 무렵, 내경은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김종서의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