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웜 바디스(씨네프 오후 3시 20분) 철학자 좀비 청년과 인간 소녀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이름도, 나이도, 자신이 누구였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좀비 알은 폐허가 된 공항에서 다른 좀비들과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알 앞에 아름다운 인간 소녀 줄리가 나타난다. 알은 줄리를 만나면서 차갑게 식어 있던 심장이 다시 뛰고 놀라운 삶의 변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더 브릿지:두 얼굴의 살인마(FOX 밤 12시) 미국 텍사스와 멕시코 국경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수사하는 미국인 여형사 소냐와 멕시코 형사 마르코의 이야기다. 대니얼 프라이 기자는 취재 끝에 레이번 국립은행의 점장을 만난다. 그런데 프라이가 은행을 나온 직후 점장은 권총 자살을 하고 만다. 한편 점장의 자살 사건을 수사하던 소냐는 점장이 비밀 휴대전화기로 멕시코의 대기업과 통화한 사실을 밝혀낸다.

■연애 말고 결혼(tvN 밤 8시 40분) ‘결혼 집착녀’ 주장미(한그루)와 ‘결혼 질색남’ 공기태(연우진)의 계약 연애 드라마. 마침내 결혼 사기극의 종지부를 찍고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신봉향(김해숙)은 장미에게 뜻밖의 고백을 한다. 장미와 기태의 결혼을 진짜라고 생각한 장미네 부모님은 기태를 불러다 술 파티를 벌이고, 본의 아니게 기태는 장미네 집에서 잠을 청하게 되는데….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