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여유만만(KBS2 오전 9시 40분) 반만년 한국사 속에 숨어 있는 정치, 경제, 생활, 문화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한다. 조상의 지혜와 슬기를 배울 수 있는 코너 ‘목요 역사 시간’의 네 번째 주제는 성(性)을 버리고 왕의 남자가 된 내시, 그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공개한다. 절대 권력자인 왕을 위해 성을 버린 내시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권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베스트 오퍼(OCN 밤 12시) 최고가로 미술품을 낙찰시키는 세기의 경매사이자 예술품의 가치를 알아보는 완벽한 감정인 올드먼(제프리 러시). 그는 까칠하고 까다로운 성격으로 독신으로 살면서 집 밀실에 각종 마음에 드는 명화 속 여인의 초상화를 모아 두는 것이 취미인 남자다. 그러던 어느 날 올드먼은 고저택에 은둔한 여인으로부터 감정 의뢰를 받으면서 예상치 못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한다.

■우리는 형제입니다(캐치온 오후 1시 35분)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생이별한 후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상연과 하연 형제. 하지만 막상 만나고 보니 성격도, 직업도 달라도 너무 다르다. 게다가 30년 만에 만났다는 기쁨도 잠시. 30분 만에 엄마가 감쪽같이 사라져 버렸다. 엄마를 봤다는 제보를 좇아 두 형제는 방방곡곡 전국 원정을 시작한다. 과연 사라진 엄마도 찾고, 잃어버린 형제애도 찾을 수 있을까.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