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인비 은비 사망, 권리세 중환자실, 수지 고은비 사망 애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23)가 3일 새벽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권리세는 중태로 중환자실에 있으며 이소정도 부상을 당했다.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라며 애도를 표했다.

수지 외에도 카라 멤버 규리, 블락비 멤버 재효, 레인보우 멤버 재경, 슈퍼주니어 규현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고은비의 사망에 대한 애도와 함께 다른 멤버들의 쾌유를 바라는 글을 올렸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다른 멤버 권리세는 중태이며 이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났으며 은비는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사고 직후 차량 바깥으로 튕겨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중태 권리세는 수술을 마치고 현재 중환자실에 있다. 수원 아주대병원의 한 관계자는 권리세의 상태에 대해 “경과를 지켜보고 있지만 환자의 상태를 확인해줄 수는 없다”고 밝혔다.

수술은 이날 새벽 2시부터 오후 1시까지 무려, 11시간이나 진행됐다. 서너차례의 대수술이 연이어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고은비 사망, 믿기지 않아. 권리세 중환자실.. 꼭 깨어나야 한다”, “고은비 사망, 권리세 중환자실.. 수지 애도와 응원이 전해지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수지도 애도했구나”,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중환자실 이소정 부상 안타깝다. 꼭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수지 트위터, 더팩트(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은비 사망, 권리세 중환자실, 이소정 부상, 수지 고은비 애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