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진지희 폭풍 성장’ ‘진지희’

‘빵꾸똥꾸’로 이름을 알린 아역배우 진지희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화제다.

추석 파일럿으로 8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99년생 토끼띠 진지희와 39년생 토끼띠 배우 송재호와의 첫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측은 4일 진지희, 송재호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희는 앳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진지희는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과시하며 여인으로서의 매력을 드러냈다.

진지희 폭풍 성장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진지희 폭풍 성장, 빵꾸똥꾸 모습 어디갔어”, “진지희 폭풍 성장, 완전 여배우네”, “진지희 폭풍 성장, 너무 예쁘다”, “진지희 폭풍 성장, 예쁘게 크고 있다”, “진지희 폭풍 성장, 여신이다”, “진지희 폭풍 성장, 난 얘가 예쁘게 클 줄 알았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 영어, 기타를 배우는 역발상 과외 프로그램이다.

사진=서울신문DB(‘진지희 폭풍 성장’ ‘진지희’)

연예팀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