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배우 한예슬이 연인 테디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테디와 함께한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흑백 처리된 흐릿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한예슬은 “널 본 순간 사랑을 느꼈다”등의 문구로 테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 2013년 초 지인 소개로 만나 그해 5월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예슬과 테디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예슬은 지난해 SBS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테디는 199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해 현재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로서 빅뱅과 투애니원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13년 9억원이 넘는 저작권료 수입을 올려 이해 저작권료 수입에서 박진영과 조영수에 이어 3위에 올랐다.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에 네티즌은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부러우면 지는거다”,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정말 잘 어울린다”,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왜 하필 흑백으로 올렸을까?”,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예쁜 커플”,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부럽네”,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결혼 임박?”, “한예슬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결혼했으면 좋겠다”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테디와 커플사진 공개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연예팀 ch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