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케이티페리 올랜도블룸. TOPIC/Splash News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TOPIC/Splash News
케이티페리 보그 화보. 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
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
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
케이티페리. TOPIC/Splash News
케이티 페리, 성조기 의상 입고 힐러리 클린턴 지지 공연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열애설...파파라치에 “적나라한 사진 공개할 것”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열애설’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앞서도 몇 차례 열애설을 부인해왔으나 이번 데이트 사진 보도로 열애 사실이 공식화될 것으로 보인다.

2일(현지시각) 미국의 한 연예 매체는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가 2월 27일 하와이 한 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손을 꽉 잡은 채 다정한 연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며 과거 케이티 페리가 파파라치에게 경고했던 사연이 재주목 받고 있다.

케이티 페리는 지난 2014년 11월 호주 파파라치 언론에 일격을 가했다. 시드니의 유명 누드 비치에서 찍힌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자 경고에 나선 것.

케이티는 한 파파라치를 지목하며 SNS를 통해 “‘보잘 것 없는 성기’와 ‘배불뚝이’가 적나라하게 보이는 사진을 소유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케이티 페리는 해변에서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그의 사진을 얻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 스냅사진작가가 파파라치의 누드사진을 찍어 모종의 거래를 한 것. 결국 케이티 페리는 파파라치와 조용한 합의를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TOPIC/Splash New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