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TEEN TOP)의 멤버 니엘(NIEL)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유승옥과 연기 호흡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16일 니엘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TeenzOnTop)을 통해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Lovekil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니엘은 못된 여자 주인공으로 분한 유승옥에게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유승옥은 니엘과 진한 눈빛을 교환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다정한 연인으로 달콤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유승옥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육감적인 몸매를 한껏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은 오직(ONLY)과 니엘(NIEL)의 합성어로 ‘오직 니엘만이 들려주고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타이틀곡 ‘못된 여자(Lovekiller)’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틴탑의 ‘쉽지 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호흡을 맞췄던 히트 작곡가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피처링과 랩메이킹에는 힙합계의 실력파 래퍼 도끼가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톱5에 진출한 인물로, 지난달 17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노래에 맞춰 아찔한 댄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사진·영상=NIEL(니엘)_Lovekiller (못된 여자) MV(니엘 유승옥)/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