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나르샤 결혼 전제 열애
나르샤 인스타그램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란제리 브랜드 화보에서 균형잡힌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패션잡지 마르끌레르 12월호가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나르샤는 리바이스 바디웨어를 입고 탄력있는 가슴골과 스키니한 몸매를 과시했다. 촬영 관계자들은 “나르샤의 완벽한 몸매에 화보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잘 조화를 이뤘다”고 찬사를 보냈다.
나르샤 인스타그램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맥심 7월호 화보. <br>제공|맥심
나르샤 인스타그램
그룹 브아걸 나르샤<br>사진출처=나르샤 트위터
나르샤 인스타그램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손편지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나르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찍어 게재했다. 편지는 “이런 소식이 늘 그렇듯 갑작스러운 이야기 들려드리게 됐네요”라고 시작했다.

나르샤는 “서운한 마음 드신 분들껜 진심으로 죄송하고, 좋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두 마음 모두 절 아껴주시는 마음이라 믿을게요”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어 나르샤는 “기사에서도 언급된 것처럼, 예쁜 만남하고 있어요. 더 좋은 소식 생기면 다시 한번 말씀드릴게요”라며 “현명하고 신중한 친구를 만나, 제 삶도 많이 바뀌고 건강해졌어요. 앞으로 어떤 일이든 이 에너지로 잘해보겠습니다”라고 행복한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앞서 이날 나르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나르샤는 현재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 이미 상견례를 마친 상황이고, 결혼 시기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사진=나르샤 인스타그램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