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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뱅 승리가 국내 AR/VR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의 VR부문 크리에이디브 디렉터로 취임했다.

최근 ‘승츠비(승리+개츠비)’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승리가 IT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VR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HEAD ROCK)VR’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헤드락VR’ 사업을 함께 할 ㈜소셜네트워크는 국내 AR/VR 분야 1위(2017년 매출 기준) 기업이다.

승리는 “국내 1위 AR/VR대표 기업과 함께 꿈을 펼쳐 갈 수 있어 영광”이라며 “기존에 진행하던 F&B분야를 넘어,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선도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즐거움을 주는 사업가라는 수식어답게 브랜드의 콘셉트부터 로고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하며 애정을 쏟은 것으로 전해진다. 헤드락VR의 ‘헤드락(HEAD ROCK)’은 VR체험시 머리에 쓰는 기어에 착안해 승리가 직접 만든 브랜드 명으로, 머리를 즐겁게 한다는 ‘樂(락)’의 의미가 담겨 있다.

소셜네트워크 박수왕 대표 또한 “이미 다수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해 온 승리와 만나 새 날개를 달게 돼 든든하다”며 “승리와 함께 VR프랜차이즈 시장 선도자로서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락VR’은 11월 15일 싱가포르 최대규모이자 해외1호점을 센토사섬 유니버셜스튜디오 앞에 오픈한다. 이를 시작으로 연내 멕시코, 일본, 라스베가스, 중국, 서울, 부산 등, 국내 외 8개 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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