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배우 이다윗이 tvN ‘호텔 델루나’에 합류, 더 흥미진지해질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할 예정이다.

이다윗이 출연을 확정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 연출 오충환, 김정현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다.

극의 후반부로 내달리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다윗이 합류, 존재감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의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극 중에서 이다윗은 복잡한 사연을 가진 설지원 역을 맡아 이야기에 힘을 싣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는 겉보기에는 평범한듯 하지만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진실을 숨기고 있는 인물로 극 중에서 구찬성(여진구 분)과의 과거 인연이 밝혀지면서 극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인생 연기를 펼쳐온 이다윗은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싸우자 귀신아’, ‘긍정이 체질’, ‘구해줘’, ‘배드파파’ 등은 물론, 영화 ‘남한산성’, ‘스윙키즈’, ‘사바하’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이다윗이 출연하는 tvN ‘호텔 델루나’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