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CGV 제공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CGV 제공
가수 임영웅이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의 부탁에 화답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남긴 글에서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 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라면서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 저는 며칠 전에 했다.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시라”라고 당부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로 ‘임영웅이 (팬들에게) 병원 가라고 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부모님들이 몸이 아픈데도 병원에 잘 가려고 하지 않는데, ‘어르신 팬’이 많은 임영웅이 병원에 가라고 대신 전해주면 부모님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는 부탁이었다.

지난해 12월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최근 관객 20만명을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이제는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띄웠다.

이와 같은 열기에 힘입어 또 하나의 이벤트 ‘싱어롱 상영회’가 확정됐다. 오는 25일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신진호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