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가수 테이가 29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당일에도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는 열정을 보였다.

테이는 이날 오전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테이는 “제 본식은 예상하기로 5분 안에 끝난다. 주례도 없고 성혼선언문도 사회자가 한다. 아무것도 없다”라고 단출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입장곡 역시 자신의 곡을 사용한다. 그는 “저는 제 노래가 입장곡이다. 전 저를 사랑하기 때문에”라고 너스레를 떨며 “‘바다가 사는 섬’이라고 슬픈 노래로만 하다가 너와 나의 관계를 섬과 바다로 (설정)해서 ‘늘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게스트 전민기는 “내적갈등이 많았다”라고 테이에게 축의금을 건넨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테이는 “저는 마음으로만 축하만 받아도 너무 좋다. 결혼을 축하해주는 마음으로도 충분한데 (축의금) 비용 때문에 마음 상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웃었다.

테이는 이날 오후 경기도의 한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부는 1살 연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교제 끝에 결혼으로 부부가 된다.

‘골프장 결혼식’에 대해 테이는 “저도 그렇게(스몰 웨딩) 하려고 야외 결혼식을 찾고 있었다‘라며 ”초대하다 보니 소문이 점점 나면서 안 오면 서운한 분들이 생기더라. 점점 커지더니 2배가 됐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