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해피투게더 천이슬 박기량 민낯’

‘해피투게더’에서 천이슬과 박기량이 민낯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여신 특집으로 먹방 여신 김신영, 양상국의 여신 천이슬, 아이돌 여신 지연,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야구 여신 박기량, 개그 여신 김나희가 출연했다.

이날 천이슬은 “화장을 했을 때와 안 했을 때 이미지가 많이 다르다. 안 한 건 청순해 보이고 한 건 세 보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천이슬은 게임 벌칙으로 화장을 지우게 됐다.

천이슬은 화장을 모두 지워냈음에도 불구하고 하얗고 투명한 피부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박기량 역시 게임 벌칙으로 화장을 지우게 됐다. 박기량은 인조 속눈썹을 떼어내고 세안을 했다. 박기량 역시 눈부신 미모와 수수한 민낯을 뽐냈다. 박기량 민낯에 출연진들은 “화장을 안 하는 게 더 예쁘다” “짙은 화장이 예쁜 얼굴을 가리고 있었다” “왕조현과 포카혼타스를 닮았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이날 박기량은 한 워터파크 광고 촬영 후 ‘가슴이 없다’, ‘골반이 없다’는 악플에 가슴 성형을 심각하게 고민했다고 밝혀 수영복 사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박기량 매력 폭발”, “해피투게더 보고 박기량 팬 된 1인”, “해피투게더 박기량 연예계 진출해도 될 듯”, “천이슬 정말 민낯이 더 예쁘네”, “천이슬 민낯 보니 양상국이 더 부러워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KBS(해피투게더 박기량 천이슬 민낯)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