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김용준 열애 박혜원, “사탕 눈물 쏟아야겠네" SNS 열애 증거보니 ‘달달’

‘김용준 열애 박혜원’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모델 겸 배우 박혜원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SNS 열애 증거가 눈길을 끈다.

최근 박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인사이드 아웃’에 나오는 코끼리 빙봉 인형사진을 게재하며 “아 핑크핑크하구먼. 연남동. 빙봉. 최고의 친구 BFF”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에는 김용준이 “사탕 눈물 좀 쏟아야겠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를 확인한 박혜원은 김용준에게 사탕 이모티콘으로 답글을 달았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김용준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SG워너비 측 관계자는 10일 오전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열애 상대가 박혜원이 맞다. 하지만 연예 활동 이력은 과거에 주로 했던 것들이다. 이후 일반 회사를 다니다가 가끔 모델로 활동한 것으로 안다”라며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 데다 일반인이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알기 어렵다”라고 전했다.

박혜원은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로 활동하는 등 CF계에서 맹활약했다. 또 SBS ‘인기가요’ MC로 활동했으며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MC로도 활약했다. 과거 MBC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사진=박혜원 인스타그램,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