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오는 19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신서유기’ 시즌 2 예고편 영상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일 ‘신서유기2’ 측은 신서유기2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꼭 살아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라는 이승기의 말로 시작된 예고편은 ‘더 멍청해진 요괴 vs 더 독해진 제작진’이라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담고 있다.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독하게’ 연예인을 버리고 달아나고, 연예인들은 “어떻게 매번 당하고 또 당하지”라며 자책한다. 또 속담 퀴즈에서 “지성이면?”이라는 질문에 은지원은 “난 건성”이라고 답하는 등 여전한 예능감을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시즌1과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수근은 시즌1에서 “누가되든 삼장법사는 머리를 밀자”라는 말을 본인이 지키게 됐다. 시즌2에서 삼장법사를 맡게 돼 시작부터 머리를 삭발하게 된 것.

손오공은 은지원이 맡았다. 앞서 시즌1에서 손오공인 이수근을 괴롭혔던 은지원은, 이번에는 이수근과 입장이 뒤바뀌게 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시즌1에서 ‘옛날 사람’이라고 놀림당했던 강호동은 이번 시즌에서 엄청난 먹방과 파워블로거의 모습 등을 보이며 새로 태어난 예능인이 되고자 한다. 하지만 리액션만은 옛날의 모습 그대로여서 웃음을 더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안재현이다. 군 입대를 한 이승기 대신 투입된 안재현에 대해 강호동은 “포장도 뜯지 않은 깨끗한 뇌의 소유자”라고 말한다. 안재현은 “브라질하면 무엇이 생각나냐”는 질문에 “열정”이라고 대답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활약을 기대케 한다.

‘신서유기2’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웹 전용 콘텐츠다.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의 리얼 막장 모험 활극 tvN go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과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신서유기2’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