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지원이 ‘입덕을 부르는 매력’으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22일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 ‘원카인(1KYNE)’은 지난 2014년 7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개설된 이후 약 2년 만에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 ‘원카인’은 최근 무려 약 16만 2000계단을 뛰어 넘어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은지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는 최근 젝스키스 재결합으로 인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은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의 카리스마와 예능인 은지원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지난 1997년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Sechs Kies)의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한 은지원은 2000년 그룹 해체 후에도 솔로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다.
여기에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토토가 시즌2’를 통해 시작된 젝스키스 재결합은 ‘은지원의 재평가’를 불러왔다. 팀 멤버들을 통솔하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완벽 비주얼, 그리고 재치있는 입담까지 갖춘 은지원의 매력이 팬들을 팬카페로 불러들인 것으로 보인다.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는 누구나 신청만 하면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가입할 수 있지만, 최근 50일 동안 7000여 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가입 신청으로 잠시 가입이 중단된 상황이다.
한편 은지원은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제 4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 ‘신서유기2’ 외에도 현재 MBC ‘능력자들’, JTBC ‘천하장사’, 트렌디채널 ‘은지원의 플랜맨’ 등에 출연하며 매주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