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그룹 워너원 멤버들의 화보 개인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측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워너원(WANNA ONE) 멤버 11명의 단체 화보컷에 이어 개인 화보컷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그간 무대에서 보여 온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보였다. 워너원 센터를 맡게 된 강다니엘은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지훈 또한 그간 보여준 귀여운 매력과는 다른 반전의 모습을 보였다.

퍼스트룩 측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 일부 내용도 공개했다. 프로그램 대표곡 ‘나야 나’ 무대에서 센터를 맡았던 이대휘는 “첫 단추를 끼운 만큼 마무리도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개인 연습생으로 화제를 모은 김재환은 “저에게 100여 일의 시간은 매순간이 무한도전 같았다. 개인 연습생도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어 기뻤다”며 프로그램 종영 소감을 말했다.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은 “출연 결정이 쉽지는 않았다. 그만큼 간절했고, 간절했던 만큼 최선을 다했다. 지금까지는 저희가 사랑을 받아왔다면, 이제는 보답해드릴 시점”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8명의 개인 화보컷이 공개된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의 화보컷은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퍼스트룩 공식 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