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온스타일 ‘떠나보고서’ 측은 “MXM 임영민&김동현 여행갑니다♥ 우리 곧 만나요~!”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브랜뉴뮤직 소속 유닛 MXM 멤버 임영민, 김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뒤 MXM으로 활동하고 있다.
임영민은 “같이 지내는 친구들 중에서 연습생 시절부터 제일 많이 붙어 있었다. 제가 형으로서 이야기를 하면 잘 들어주는 편”이라며 김동현을 설명했다. 김동현 또한 “형은 신중하고 생각이 깊다. 이 형이 결정을 내려주면 믿음이 가고 든든하다. 같이 있고 싶다”고 임영민에 대해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둘이서는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다. 그 전에 V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두 사람이 여행을 떠나기 전 하는 V LVIE는 오는 8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온스타일 ‘떠나보고서’는 100만원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동영상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