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우진영, 박우담의 커버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8일 소속사 HF뮤직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진영과 박우담이 함께 한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감성에 젖어 노래하는 우진영과 박우담의 모습이 담겼다. 우진영은 특유의 감각적인 랩으로, 박우담은 가슴 절절한 목소리로 ‘비도 오고 그래서’를 소화했다.

두 사람의 색깔을 입혀 재해석한 ‘비도 오고 그래서’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그간 우진영과 박우담의 목소리를 그리워했던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다는 반응이다.

HF뮤직컴퍼니는 “두 사람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커버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러분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는 날이 하루 빨리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방송 당시 우진영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에서 ‘우진영 미쳤지’라는 포인트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고, 박우담 역시 그룹 배틀 당시 ‘만세’조의 메인보컬을 맡아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사진제공=HF뮤직컴퍼니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