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영화 ‘연애의 온도(감독 노덕)’의 주연배우 김민희(31)와 이민기(28)의 ‘뽀뽀셀카’ 포스터가 화제다.

이민기(왼쪽)가 김민희의 볼에 입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br>영화 ‘연애의 온도’ 공식 포스터
시도 때도 없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연애의 온도를 섬세하게 포착한 ‘연애의 온도’는 최근 김민희·이민기 커플의 다정한 장면을 담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민기는 김민희의 볼에 입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행복한 커플의 느낌을 자아낸 두 사람은 ‘이날, 우린 헤어졌다’라는 반전 카피와 어울리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연애가 원래 이런 건가요?’라고 되묻는 카피는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이게할만큼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별 뒤 더 뜨거워진 커플의 예측불허 연애담을 거침없이 그려낸 ‘연애의 온도’는 지금 연애를 하는 커플들은 물론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솔로들의 현실적인 연애 상황까지 담아낸 작품이다. 지난해 첫사랑 신드롬을 일궈낸 ‘건축학 개론’에 이어 연애물 열풍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기, 김민희를 비롯해 라미란, 최무성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오는 3월 개봉된다.

이다원 인턴기자 edaone@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