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신곡 ‘내 다리를 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달샤벳이 신곡 ‘내 다리를 봐’ 티저 영상에서 각선미를 자랑했다. <br>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달샤벳은 12일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내 다리를 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달샤벳은 의자에 앉아 차례대로 다리를 꼬며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3D 애니메이션 효과로 멤버들의 얼굴을 가려 다리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내 다리를 봐 예쁘잖아”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달샤벳의 신곡 ‘내 다리를 봐’는 걸스데이의 ‘기대해’를 만든 작곡가 남기상과 샤이니, 엑소 등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임광욱이 의기투합해 만든 신이 나는 댄스곡으로 달샤벳 특유의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달샤벳은 14일 공개할 앨범 재킷 사진에서 다리의 주인공을 밝힐 계획이며, 오는 20일 미니앨범 ‘비 앰비셔스(Be ambitious)’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서울닷컴 이건희 인턴기자 canusee@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