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탑은 오는 24일부터 전파를 타는 SK플래닛 ‘시럽’(Syrup)의 모델로 발탁됐으며 이 광고의 CM송 ‘아임 더 킹’을 작곡하고 랩을 했다.
’시럽’은 SK플래닛이 OK캐쉬백, 스마트월렛, 11번가 등의 커머스 노하우를 긴밀하게 연계한 ‘넥스트 커머스’의 통합 브랜드다.
소속사 관계자는 “탑은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재능과 외모까지 3박자를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아 시럽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며 “자작곡 ‘아임 더 킹’은 재미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 중독성 있는 랩이 인상적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