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 5집 앨범 타이틀곡 ‘러브(LUV)’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17일 정오 에이핑크는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LUV(러브)’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늦가을 쓸쓸하게 혼자 텅 빈 방 안에서 첫사랑을 그리워하며 짙은 아련함을 물씬 풍긴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그리움과 아련함을 잘 표현하는 게 관건이었는데, 에이핑크 멤버들이 표현을 잘 해준 것 같다”면서 “멤버들이 서로 조언과 격려를 함께 나누며 촬영을 진행하면서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었다.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나오게 될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러브(LUV)’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의 ‘노노노(NoNoNo)’, ‘마이마이(MyMy)’, ‘몰라요’ 등 수많은 작업을 함께 해온 바 있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에이핑크는 20일 미니 5집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21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새 음반은 24일 자정에 공개된다.

사진·영상=Apink (에이핑크)/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