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개그우먼 이국주가 신인 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비밀 과외 선생님으로 나섰다.

5일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원나잇 스터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국주가 침대 위 요염한 자태로 과자를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국주는 과자를 손댈 수 없는 여자의 마음에 빗대며, 자신을 둘러싼 엔플라잉 멤버들(이승협, 권광진, 김재현, 차훈)이 과자에 손을 대려하자 발끈하며 잔소리를 퍼붓는다. 이국주가 엔플라잉에게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원나잇 스터디’의 내용을 암시하는 대목이다.

엠넷의 ‘원나잇 스터디’는 FNC엔터테인먼트의 미소년 신인 밴드 엔플라잉이 진정한 매력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여심을 사로잡는 방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야심한 밤 비밀 과외 선생님으로 나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국주와 엔플라잉이 출연하는 엠넷 ‘원나잇 스터디’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사진·영상=이국주, 4명의 연하남과 원나잇을?! - Mnet 원나잇 스터디 티저/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Q.
기사를 끝까지 읽으셨나요? 이제 AI 퀴즈로 기사의 핵심을 점검해보세요.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