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경 결혼’
방송인 허수경이 방송 최초로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참여했다.
이날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로 간 것과 딸 별이를 낳은 것이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10년 동안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는 허수경은 “그간 비행기 삯을 계산하면 얼추 6천만원정도 된다”고 밝히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삶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를 이야기했다.
최근 제주 집의 2층을 손님용으로 특별하게 꾸민 허수경은 “지인들이 참 자주 오셔서 손님들이 머물 방을 꾸미게 됐다. 양희경 선생님도 자주 오시고, 손석희 선배님도 오셨었다. 2년 전에 오셨는데 최근에 바쁘셔서 못 오신다”고 말했다.
특히 딸 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 허수경은 열애중인 연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허수경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폭탄발언을 하며 남자친구를 어떻게 만나서 사랑을 키웠는지 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도 공개 입양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이야기 등을 전했다. 방송은 20일 밤 12시 20분.
네티즌들은 “허수경 결혼 생활 하고 있었구나”, “허수경 결혼, 별이 아빠가 있었네”, “허수경 결혼, 남자친구 어떻게 만났을까”, “허수경 결혼 스토리 빨리 듣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tvN ‘택시’ 스틸(허수경 결혼)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