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워너원고’ 멤버 매칭 결과가 일부 유출돼 눈길을 끌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워너원 멤버 배진영과 이대휘의 목격담이 담긴 글이 공개됐다.

게시글 작성자는 배진영과 이대휘가 커플 셔츠를 입고 서로의 손목에 끈을 매단 채 시민들에게 길을 묻고 있었다고 말했다.

Mnet에서 내달 3일부터 방영 예정인 ‘워너원고’ 촬영으로 예상된다. ‘워너원고’에서 팬들의 매칭 투표로 ‘1일 동안, 1M 이상, 1도 떨어지지 않을’ 두 명의 워너원 멤버를 선정한 바 있어 배진영과 이대휘가 서로의 파트너로 매칭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전해졌다.

한편, 워너원 측은 23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Wanna Oneㅣ티저무비 비하인드 #7 윤지성 ‘나한테만 말해줘 TITLE SONG #1 활활(Burn It Up) TITLE SONG #2 에너제틱(Energetic)’”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영상 속 윤지성은 “나한테만 말해줘”이라고 물으며 팬들에게 타이틀곡 추천을 부탁한다.

앞서 원너원의 타이틀곡 선정을 위한 투표가 1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됐다. 참여 기간은 오는 27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투표 참여는 워너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워너원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활활(Burn It Up)’, ‘에너제틱(Energetic)’ 프리뷰 음원을 들은 후 한 곡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