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왕 방탄소년단을 잇겠다”
13일 SBS MTV 측은 “신예 5인조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출연하는 ‘권장채널: 신인왕 UNVS’가 오는 2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권장채널: 신인왕 UNVS’는 소년공화국(2012년), 방탄소년단(2013년)에 이어 7년 만에 리부트 되는 신인왕 시리즈. 이제 막 데뷔한 UNVS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방송 능력치를 채우며 완벽한 신인왕 아이돌 그룹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UNVS는 ‘신인왕 UNVS’를 통해 리얼리티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는 것이 첫번째 목표.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친근하고 리얼한 모습들을 담아내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과 빛나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UNVS는 ‘universe’의 줄임말로 본래 뜻 그대로 우주, 은하계 등 특정한 유형 세계를 의미한다. 리더 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까지 각자 개성이 뚜렷한 실력파 5인으로 구성됐다.
‘권장채널: 신인왕 UNVS’는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되며 21일 밤 9시 SBS FiL(에스비에스 필)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후 SBS MTV에선 매주 목, 금요일 저녁 7시 30분, SBS FiL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