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개그맨 장동민의 주사가 공개됐다.

장동민은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장동민에게 “신혼 때 술 마시고 침대에 오줌을 쌌다고?”라고 물었다.

그러자 장동민은 “결혼 초에 집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다. 그리고 잠을 자고 아침에 눈을 떴는데 뭔가 이상하더라. 침대가 하얀색인데 보니까 파란색이었다. 이불 없이 침대 매트리스만 있는 거였다”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이어 “그래서 ‘이게 어떻게 된 거지?’하고 나가봤더니 거실에 식탁부터 소파, 행거까지 이불 몇 개가 빨려 있었다. 아내한테 ‘이게 뭐야?’라고 물었더니 ‘기억 안 나? 자다 일어나서 침대에 오줌 쌌잖아’라고 하더라. 그런데 나는 ‘나를 술을 좀 적게 마시게 하기 위한 작전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숙은 “아내 말을 안 믿는 구나?”라고 물었고, 장동민은 “안 믿지. 믿을 수가 없지”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술을 끊어야 한다. 아무리 그래도 아내가 그렇게까지 상황을 만들었을 리가 없다”고 했고, 김구라 또한 “일반인들이 그렇게까지 거짓말을 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장동민은 “제가 그렇게까지 마시지 않았다”라고 끝까지 결백을 주장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