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킴 카다시안 화보. 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
킴 카다시안 화보. 사진=머트 알라스(mertalas)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이 23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The Vogue 100 Gala Dinner’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킴 카다시안이 23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The Vogue 100 Gala Dinner’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AP 연합뉴스




할리우드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아찔한 뒤태 노출로 팬심을 저격했다.

2일(현지 시각)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킴 카다시안은 팬들이 이른 아침 그녀에게 집중하도록 하는 방법을 잘 아는 사람이다”라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킴 카다시안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흑백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막 일어나 침대에 앉은 듯한 모습으로 파격적인 뒤태를 선보였다. 특히 사진에서 킴 카다시안은 하의를 입지 않은 채 바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데일리메일은 킴 카다시안이 태그한 유명 포토그래퍼 듀오 mertalas(머트 알라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함께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가슴을 자신의 손으로 감싸고 있는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겼다.

데일리메일은 킴 카다시안이 머트 알라스와 프로젝트 화보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많이 보여줬다”, “완전 핫 하네”, “킴 당신은 엄마잖아요”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할리우드 이슈메이커로 자리매김 했으며, 지난 2014년 래퍼 칸예 웨스트와 3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이선목 인턴기자 tjsahr@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