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연 아들’

서울시 교육감 선거에서 조희연 후보가 당선된 가운데, ‘조희연 아들 동영상’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조희연 당선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국민아들, 노래실력 이정도입니다! 싸이 ‘아버지’ 열창”이라는 글과 함께 두 아들과 함께한 ‘조희연 아들, 조희연을 말하다’ 토크쇼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영상 속 장남 조용훈과 차남 조성훈은 훈남 외모에 수준급의 랩과 보컬실력을 뽐내며 연예인 못지않은 끼를 발산했다.

6·4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난달 29일 차남 조성훈은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에 ‘서울시교육감 후보 조희연의 둘째 아들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조성훈 씨는 “아버지의 이름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외람됨을 무릅쓰고 글을 올리게 됐다”며 “아버지는 고통 받고 있는 사회적 약자를 어느 순간에서나 생각하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하며 유권자들의 ‘한 표’를 부탁했다.

조희연 당선인은 개표 결과 총 39.1%(득표수 1,894,872 표)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며 서울시 교육을 이끌게 됐다.

조희연 아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희연 아들, 정말 잘 자랐어”, “조희연 아들 동영상, 조희연 얼마나 뿌듯할까”, “조희연 아들, 서울시 아이들이 조희연 아들처럼 훈남 되길”, “조희연 아들 동영상, 둘 다 훈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