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김사은’‘바나나걸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연애’

김사은 소속사 관계자는 24일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이 날 한 매체는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보도에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성민과 김사은이 SNS에 올린 사진에서 비슷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착용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 보도에 대해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성민과 김사은의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김사은은 지난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다.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를 나왔으며 지난 2013년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해 주목 받았다. 김사은은 지난해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한 이후 9월23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도 출연 중이다.

바나나걸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슈퍼주니어 성민은 지난 21일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6′ 서울 공연을 마쳤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사은 성민 열애)

연예팀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