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출연해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최현석은 “오늘 예약 얼마야”라고 물으며 카리스마 있게 주방에 등장했다. 이어 최현석은 “이거 치워”, “산도 좀 더 올려” 등 단호한 멘트로 주방을 진두지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현석 셰프는 특유의 허세 말투로 주문 들어온 메뉴를 읊었고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면 폭풍같이 잔소리를 퍼붓거나 심지어 욕설까지 하며 살벌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MC김제동은 최현석이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 요리대신 요리의 데코만 하자 “저런 거면 나도 할 수 있겠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최현석은 “원래 내가 만든 레시피를 밑에 친구들이 따라 하는 거다. 나는 마지막으로 플레이팅을 하면서 맛을 확인하는 거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최현석이 셰프로 있는 레스토랑은 ‘엘본 더 테이블’ 3개 지점, ‘쿠킹 메이트’ 2개 지점으로 알려졌다.

’엘본 더 테이블’은 퓨전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본점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엘본(ELBON)이라는 건물의 2층과 3층에 위치해 있다. 1층에는 명품 편집숍인 ‘엘본 더 스타일’, 4층에는 가든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엘본 더 가든’이 있다.

모던한 분위기의 엘본 더 테이블에서는 초콜릿을 입힌 푸아그라, 장미나 유자 거품, 다섯 가지의 색과 맛을 입힌 소금 등 최현석 셰프의 아이디어가 가득한 요리들이 있다.

해당 레스토랑의 코스 요리는 85,000~150,000원, 단품 요리는 25,000~45,000원으로 알려졌다.

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사진 = 서울신문DB (힐링캠프 최현석, 최현석 레스토랑 가격)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