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하늘과 김하늘 매니저


김하늘 열애설 인정, 양가 교제 허락…남자친구 누구? ‘1살연하 사업가+훈훈 외모 소유자’

‘사업가와 열애 김하늘 열애 인정’

배우 김하늘이 1살 연하 사업가와 열애중임을 인정했다.

24일 김하늘의 소속사 SM C&C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김하늘이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교제 중이다”며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둘이 잘 만나고 있다. 만난 지 1년 정도 됐다”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지만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있다 보니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24일 한 매체는 김하늘의 측근의 말을 빌려 “김하늘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한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고 김하늘 열애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하늘의 남자친구 A씨는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업가다. 집안 역시 상당한 재력을 갖췄으며, 남자친구 A씨는 큰 키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주로 김하늘이 사는 강동구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김하늘의 남자친구 A씨는 영화 촬영으로 바쁜 김하늘의 스케줄을 고려해 쉬는 날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으며, 이미 양가가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하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김하늘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를 비롯해 ‘여교사’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